[MV] YoonDo(윤도) _ Once in a December(12월의 어느 겨울…)

Publicado em 26 Dez 2020
[MV] YoonDo(윤도) _ Once in a December(12월의 어느 겨울…)
K-POP Wonderland, 1theK
K-POP의 모든 즐거움을 1theK(원더케이)에서 만나보세요! :)
Welcome to the official BRdown channel of K-POP Wonderland, 1theK
""1theK Originals"" Subscribe 👉 brdown.net
[Notice] 1theK BRdown is also an official channel for the MV, and music shows will count the views from this channel too.
[공지] 1theK BRdown는 MV를 유통하는 공식 채널로, 1theK에 업로드된 MV 조회수 또한 음악방송 순위에 반영됩니다.
#NEWRELEASE#MV#1theK#원더케이
▶1theK YT : brdown.net
▶1theK FB : 1theK
▶1theK TW : 1theK
▶1theK Kakao : goo.gl/otRpZc
▶1theK TikTok : vt.tiktok.com/2mSMBS"

Comentários

  • 제스처가 너무 ..ㅋㅋ 노래는좋은데

  • He is Korean

  • 하비 원장님이랑 음색이 흡사하군요

  • 난 다른 것보다 윤도님 뮤비 영상을 원더케이에서 올렸다는 게 너무 뿌듯하다 그 과정이 어찌되는진 모르지만 관심없고

  • 1:10 이 멜로디 어디서 들어봤는데.. 뭐지?

  • 노래 너무 좋아요..

  • 블랙넛

  • 노래 좋아요

  • 왜 헤어질려할때 이게뜨냐고..

  • 진영 오빠!!!

  • 페북보고 이노래 안사람 나와

  • 페북에 많이 떠서 계속 보는중

  • 노래 존나 좋네 시발

  • 노래는 너ㅜ무 감성있고 좋은데 뮤비가 진짜 뭔가 어색하거든? 근데 그게 너무 귀여우심

    • ㄹㅇ ㅋㅋㅋㄱㅋㅅㅋㅅㅋㅎㅋ

  • 윤도 화이팅☺️

  • 지금 눈와서 창문열고 경치보면서 노래 듣는다 감성 ㅈ되네

  • 나만 엠비션 닮은거같냐

  • 익숙한데 안 익숙한 이미지 묘하당

  • 오빵 너무 머싯어용

  • 이거 쥰나 좋네

  • 캐뤼>_0

  • 윤도 음악 홍대거리에서 들리더라 ㅠㅠ 내가 다 기쁘네

  • 조회수 1.2만회때 듣기시작했는데 벌써 21만회라니.......

  • 물쥐 형......?

  • 페북에서 듣다가 너무 좋아서 유튜브까지 찾아왔네

  • 좋네요 ❣️❣️ adakah orang indonesia?

  • 이분 혹시 너무 재미없어서 재미있는 분인가요?.. 나이승~ 나 저승 으어~ 가보자 가보자~ 《피니쉬》

  • 가사 너무 좋다

  • 가수이름 "문도"로 바꾸면 100만뷰 찍는다 ㄹㅇ

  • 이노래랑 멜로디 비슷한거 잇엇는데 하 기억이안나네..ㅠㅠ 혹시 이노래랑 멜로디 비슷한노래 아시는분 있나요??

    • @오꾸닭 와 ㄹㅇㅋㅋㅋ이생각함

    • mcthemax - 그대바람이되어

    • 이루 까만안경

  • 커버 꾸준히 보면서 위안이 됐었는데 이번곡은 와....이건 뭐 너무 내가 좋아하는 멜로디다,,, 뮤비가 이렇게 별 내용이없어도 음색이 진짜 감미롭다 목소리가 진짜 강력한 무기같아

  • 이잉 기모링~

  • 그 시간속에 이 부분 듣는데 왜 옛날 기억들이나 추억이 살짝 스쳐지나가냐..

  • 오늘부터 내 인생곡

  • 재승샷vs 괴물쥐vs 블랙넛.. 이 사람 안뜰래야 안뜰 수가 없다!..

  • 틱톡 탑현커버 보고온사람

  • Wow his vocals are so good and soft, and dang he is hitting all those high notes Now only if I understood what he was saying Nmv there's someone in the comments who translated this

  • 사귈때는 그대가 좋았다 헤어져보니 그때가 좋았다 다시 추억해보니 그때의 그대가 좋았던것같다

  • 윤도영

  • 입김이 어떻게 안나오냐

  • ㅆㅂ 패북에 앵간히 홍보하고 다녀라 진짜 다음동영상 자동재생하면 노래 ㅈㄴ 나오네 ㅅㅂ

  • 유튜버 노래라 안좋을줄 알고 기대 안하고 들었는데 존나 엄청 좋아요 어떻게 이렇게 좋은지 ❤️

  • 노래가 예쁘다는 표현이 나오네

  • 꺄 잘부른다

  • 동트리버 커여웡 힣 이거보면 우린데스티니~~~~♥

  • 3:06 계속 반복중

    • 팔 벌리고 그루브타는거 개멋있지않음?

  • 괴물쥐 부캐 키우는건가

  • 노래 개좋다 진짜

  • 좋은 노래 감사해요

  • 페북 보고 온사람?

  • 귀여워욬ㅋㅋ

  • Genius singer Myung-seop came to listen because he liked the song, but it is also the best~~^^

  • 이노래 떳으면좋겠다 ㅠㅠ제방

  • 저렇게 작은 체구에서.....

  • 우진아.. 왜 이 노래를 프로필에 설정해놓냐.. 너무 미안해서 눈물나네.. 내가 미안해.. 내가 꼭 찾아갈게..

    • 지랄하고 자빠졋네~

    • @김우진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래 찾아와

  • 이이이잉 기모링~~~~

  • 와 노래진짜 높고 좋네,,

  • 그날 이라고 할때 저 부분이랑 비슷한 노래 있었는데.. 하 노래 좋았는데 ㅠㅠ 기억이 안나ㅠㅠ 너무 듣고 싶어

  • 이 노래 개좋은데 조회수가 14만회이라는게 아쉽네 ..

  • 와.. 이건 뜬다

  • 친구 소개로 이 노래 오늘 처음 들어봤는ㄷ ㅔ 노래가 너무 좋아여 ㅎㅎ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내주세욤 ㅎㅎ 화이팅 ㅎㅎ

  • 와 노래 개좋다 ㄹㅇ..

  • 노래 잘하는 괴물쥐....

  • 괴물쥐

  • 나만 페북에서 봐서 왔나

  • 이루 까만안경

  • 노래너무좋아요~짱짱짱

  • 👍👍👍

  • 라이브좀요!!! 제발요제발요 노래가 너무좋아요 제발요

  • 이노래덕에 좋은가수알게된것같네요 앞으로도 좋은노래부탁드려요

  • 정말 듣기 좋은 노래인데 페북에 이 노래만 너무 계속 나오는듯...

  • 페북보고 온분

  • 애들한테 이노래 들어보라고 이름 알려줬는데 다들 문도?!ㅇㅈㄹ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 문도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 페북에 계속 떠요

  • 장지환....?

  • tj노래방 노래신청에서 이 노래 추천좀 많이 눌러주세요 노래방에서 빨리 불러보고 싶네요 ㅠㅠ

    • 아니;; 지금 시기에 노래방을 갈생각을 하신다고요? 무슨 생각으로 댓글 다신거에요? 사람들이 공감 같은걸 해주길바란건가?ㅋㅋㅋ 진짜 근본부터 글러먹었네요 빨리불러보고싶다 이소리 하고있네ㅋㅋㅋㅋㅋㅋ 제발 좀 그냥 처 있으세요 님 같은 새끼들 때문에 아직도 이지랄인데 ㅈ나 정신 못 차리네 밖에서는 정상인인 척 하기 힘드시겠어요? 또 욕 처먹은것만 생각하고 1차원적으로 부들거리지 마시고요 왜 지금 욕을 먹고 있는지도 생각좀 했으면 좋겠네요ㅉ

  • 알고보니 프로 가수더라

  • 이것도 부르다 죽겠네.....요즘 노래는 다 가수 자기만 부를 수 있게 나오네.....

  • 페북보고왓ㅅ다

  • 티저부터 주변홍보중인데 힘내자 장지환..

  • 이거 뜬다에 내 모가지

  • 양상국형 노래랑 랩 유머 다가졌네.... 대단해

  • Canta muy bien

  • Just realized that someone write the lyrics in kor & eng ver , but since i listen the reff i got the emotions... His vocal is so great, i hope he can get more love. Thanks for the song.

  • Aku suka melody nya

  • 김수현님 닮음

  • 와...ㅠㅠ

  • 이형은 일반인이 아니더라

  • 나만 블랙넛 보임??

  • 남순이방 나온사람 아님?

  • 드디어 윤도형님 떡상하시나..

  • 이 노래를들으니, , ,바다가 보고싶군

  • 재석이형....또 부캐야??

  • 노래방에 언제 나오냐 ..

  • 好帥哦 韓國歐爸

  • If you are interested in Arabic music and songs 🎧 You can listen to translated Arabic songs with pronounciation on my channel 🎼💫✨

  • 썸네일 꾸민 괴물쥐인줄

  • 잘지내지....노래듣다가 너 생각나서

  • 기본 좋다. 감사합니다

  • 돌아오면 좋겠지만 돌아와도 잘해줄 자신이 없는 이기적인 내가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