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GIRIBOY(기리보이) _ It Was Love(사랑이었나봐)

Publicado em 23 Dez 2020
[MV] GIRIBOY(기리보이) _ It Was Love(사랑이었나봐)
K-POP Wonderland, 1theK
K-POP의 모든 즐거움을 1theK(원더케이)에서 만나보세요! :)
Welcome to the official BRdown channel of K-POP Wonderland, 1theK
""1theK Originals"" Subscribe 👉 brdown.net
[Notice] 1theK BRdown is also an official channel for the MV, and music shows will count the views from this channel too.
[공지] 1theK BRdown는 MV를 유통하는 공식 채널로, 1theK에 업로드된 MV 조회수 또한 음악방송 순위에 반영됩니다.
#NEWRELEASE#MV#1theK#원더케이
▶1theK YT : brdown.net
▶1theK FB : 1theK
▶1theK TW : 1theK
▶1theK Kakao : goo.gl/otRpZc
▶1theK TikTok : vt.tiktok.com/2mSMBS"

Comentários

  • 보급형 그린데이

  • 배우다 됐네..

  • 그린데이 라스트나이트랑 비슷하네

  • 비트 그린데이 last night on earth랑 찰떡이네 샘플링한건가????

    • 그러게말입니다

  • 아니 왜 둘이 화랑 도 아니도 활을 쳐쏘는뎈ㅋㅋ

  • 애플뮤직에는 왜 기리보이 노래 별로 없나여

  • green day 노래랑 똑같이 들리네 ㅋㅋㅋ

  • 🥰😍😘❤💕

  • 그래서 옷에 벌집은 왜 단거임??

  • 기리보이랑 사귀면 저런 느낌일까요?

  • 부럽다 배우분..기리랑...

  • 블랙핑크를 좋아하는 평범한 남고생도 게이로 만들어버릴뻔한 기리보이 그는 대체....

    • @쭉빵카페일간베스트열혈회원 그냥 이런 댓글에 구지 혼자서 ㅈㄹ하지말고^^ 걍 지나가시지 ^^?

    • 왜 구지 그런말하세요..? 이미 사과하고 끝난일인데

    • 앵커 세명인줄안사람 ㄷㄷ

  • 기리보이 양치할때표정보러온다

  • 너무 좋아요

  • Greenday- last night on earth 랑 기타부분 비슷한 것 처럼 보이는데 나만 그래?ㅋ

  • My cats listen to this song, it calms them.

  • 같은샘플을 쓴거냐 아님 걍 쳐 배낀거냐

    • ㅇㅈㅋㅋㅋㅋ 그린데이

    • ?뭔 개소리임

  • jus wanna say Giriboy looks so cute I want to kiss him

  • 아 계속 귓가에 도네 .. 기리보이 노래들은 너무 중독적인거 같음..

  • 나만 green day - Last night on earth랑 너무 똑같다고 생각하나... 초반 비트듣자마자 생각났는데 심지어 마지막 기타부분은 걍 복붙수준 아님?

  • 아니 연기 왤캐 잘하쥬?

  • 0:34 옆모습 지디 닮았네

  • 기리보이 처음에 입은 노란후드 어떤제품인지 아시는분있나요 ㅠㅠ

  • 저 여자분 마이퍽킹로맨스 나온 분이랑 닮았댱

  • 그 새끼 생각하니 또 화나네 올해는 잊겠다 결심한다.

  • 여긴 왜 영어댓이 안보이냐

  • entrando em depressão em 3 2 1...

  • 기리보이 안경금지

  • 노래좋다는 사람은 좋아요눌러주세요 👇

  • 잘생겼다

  • 1:40 저만 여기 계속보고있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다 여자분

  • 전여친생각난다.......

  • 천재

  • Now I know he can sings love songs too. 😍😍😍 makes me fall harder haha

  • 저거 화살 잘못 맞으면 뒈지는거 아님??

  • J’aime beaucoup cette chanson 🥲🙂🤍( i like this song )

  • 저거기리보이찐으로 아픈거다

  • 여자분 진짜 기리 여친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

  • 기리보이의 연기가 웃겨서 몰입이안되는건 나뿐인가..

  • 노래 역대급으로 좋아요ㅜㅜ

  • 흐아.. 뭔데 슬퍼

  • 팬으로써 신곡 많이 기다렸습니다. 정말 가사하나하나가 마음속에 새겨지고 정말 곡이 좋습니다. 뮤직비디오도 스토리 구성이 알차서 즐겁게 잘 봤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곡을 많이 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하 오빠 넘 기엽다 ... 나랑 연애해

  • 저 여자 누구냐 .... 나면 좋겠어

  • 2:22

  • 노래처럼 너라는사람을 내가 찾아준것만으로두 널 가졌다고생각된다면 서로 잘해주는게 맞다고생각해요

  • 기리보이 방금 막 입문했는데 이런 좋은 노래 올려주면 팬이 되겠지 안되겠엉?!

  • 기리보이 눈 큰지 처음 알았어요

  • ㅡㄱㄴㅡ ㅇㅡㅇ

  • 댓글 999개라서 하나 더 쓸 거지롱 천천따리

  • 2:43 웃는 거 개치인다,,

  • 아진심 개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

  • 노래 개좋다

  • 노래 개좋네 ❤️❤️❤️❤️

  • 그냥 존나 이노래 떳으면 조캤어 승승장구,,

  • 기리보이 옷에 꽃 브로치 넘 징그러워서 시강이에여 으악!!!

  • 사랑해 내가 이런 찌질감성을 좋아하는줄 몰랐어 사랑해✨🤍

  • 아씨...진짜 찌질하네...흐읔...

  • 최애배우랑 최애가수랑 같이 나오는걸 볼 줄이야... 시영이형 이경누님 사랑합니다 응원할게요ㅠㅠ

  • Sering2 yaa giri bikin video gemes gini huhu luv

  • 나도 기리보이 껴안고싶다.괜히 질투나네

  • 기리보이가너무좋아요하하아아 시영아 결혼해줘 하아아 홍시영!!!!!!!!!!!!!!!!!!!!!!!!!!!!!!!!!!!!!!!!!!! 합!!!!!!!!!!!!!!!!!!!!!!!!!!!!!!!!!!!!!!!!!!!!!!!!!!!!!!!!!!!!!!

  • 그러게 부질없는 1등 올림픽 왜 했을까 같이 있는 게 좋은 건데

  • 홍시영 화내는 연기 계속 인스타 라방 생각나서 웃겨 ㅋㅋㅋㅋ큐ㅠㅠㅠㅠ

  • 기리보이는 남의 마음을 잘 아는것 같아.....

  • 화살 쳐다보는데 왤케 슬프지 분명 엄청 찌질할 뿐 인데

  • 会いたいな

  • 왜 이렇게 한번 져주기가 힘들냐

  • 이거보기전에는 걍 기리보이란 사람만 알았는데 이거보니까 팬됨ㅎ

  • 2:32 왜 뒤로 갈 수록 빈지노가 보이냐ㅋㅋㅋ

  • 래퍼지만 아티스트로써 자주 즐겨듣는 기리보이는 이번 신곡도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네요. 너무 좋은 노래인 것 같네요. 코로나로 무기력한 하루를 보내는 지금 기리보이의 노래로 잠시 힐링을 하고 갑니다. 어떤 면에서든 위로를 주는 노래인 것 같아요.

  • 저기요? 앞에 좀 비켜주세요 우리 기리형 안보이자나요

  • 자이언티만나고 랩접었구나

  • 양치하는 모습 존나이쁘다

  • ONG YESSS

  • Giriboy hyungg 🔥🔥

  • 취향저격뮤비

  • it hurt me in so many different ways

  • 아니 형 Green Day - Last Night On Earth 하고 진짜 똑같은데 뭐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그냥 비슷하기만 한게 아님

    • 기타코드가 비슷한거임 원래 많이 쓰는 코드.

  • The instrumental sounds familiar

  • Love you

  • STAN GIRIBOY brdown.net/top/ZWnbY8vdg6x-kLg/video

  • 존나잘생겼어시발 아 시발 개잘생겼어 음악존나잘해 흑ㄹㄹ흙흙얽 완뵤케....ㅠㅠㅠㅠㅠ완벽해서 눙물이 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시영씌ㅔㅔㅔㅔ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oh to be that woman 😔

  • 기리보이 허술한척하면서 허슬하네

  • 썸넬 박서준인줄

  • 기리형 너무멋뎌

  • 믿고 듣는 기리보이~~~♡♡♡

  • 이게 랩인가..

    • 발라드인데

  • 이씨발 내얘기네

  • 뭐지..사랑해

  • 그분 닮앗다... 배우 이름 은 기억안나는데 신과함께 주인공,, 이름이 머더라,,

  • 수능금지곡 갑시다 솔로 수험생 울어요

  • 저 여자분 마이퍼킹로맨스 여주네

  • ㄷㄷㄷ.. 배우가 되는게 꿈이라고 했는데. 지금바로 할 수 있을듯 연기왜이리 잘하고 얼굴은 왜케 잘생겼어ㅠㅠㅠㅠ그리고 홍시영이랑 안고한 여자분 진짜진짜진짜 부럽다 ㅜㅜㅜㅜㅜㅜㅜㅜ

  • my Fxxxing 뭐시기 나온 여자분이네

  • 기리 옛날 노래 감성 난다 너무 좋고 그때가 그립다

  • 영어자막 빨리 달아 주세요 수녀님한테 바로 추천하고 싶네요

  • 이렇게 찌질귀염뽀작한애가 어떻게 저스트뮤직갱에서 살아남았냐 ㅋㅋ